2020년05월11일 18:40
5월 11일 14시, 길림은행 연변분행 물자기증식이 연변대학에서 있었다. 길림은행 연변분행, 연변대학 책임자 및 관련 사업일군들이 기증식에 참가하였다.
기증식에서 김림은행 연변분행은 연변대학에 마스크 10만장을 기증하였다. 김림은행 연변분행 행장 장광화는 기증한 마스크를 학생들의 방호에 사용할 것을 바라면서 이러한 형식으로 지역내 학교건설에 대한 길림은행 지방상업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더욱 잘 리행할 것이라고 표했다.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 예방통사업을 전개한 이래 길림은행 연변분행은 연변대학교육기금회를 통해 연변대학과 그 부속병원에 인민페 100만원을 기증하였다. 그중 30만원으로 길림은행·연변대학 전염병 예방퇴치구조기금을 설립하고 20만원은 연변대학에서 전염병 방호용품 구매하는데 사용하며 50만원은 연변대학부속병원에서 전염병 방호용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하였다.
연변대학 당위서기 천해란은 길림은행 연변분행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담당을 실제행동으로 보여주었는 바 학생들의 건강을 보장하고 학교의 방역에도 큰 도움을 제공해 주었다고 표했다.
료해한데 따르면 길림은행에서는 지금까지 총 1900만원(기부물자 미포함)을 기부하여 연변주 전염병 예방통제 및 구조사업을 지원하고 전염병 저격전에서의 승리를 거두는데 조력하였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