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12월25일 15:14
길림성장백산풍경구관리유한회사 길림성공안청장백산공안국 련합 공고
각 려행사, 광범한 관광객 여러분:
'입장권 사재기' '입장권 전매' 위법행위를 엄격히 타격하고 관광 혼란상태를 정돈하며 최근 풍경구 입장권봉사 시스템 승격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와 결부해 아래와 같은 련합 공고를 발부합니다.
2023년이래 장백산 관광열기가 지속적으로 상승되고 있는 가운데 관광객들을 위해 더 잘 봉사하고 관광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12월 13일, 장백산풍경구에서는 입장권시스템을 승격시켰습니다. 반복적인 테스트를 거침과 아울러 관광객 흐름량 분석에 근거해 보니 '입장권 사재기' 정황이 매우 엄중했는데 일평균 30%에 달해 광범한 관광객의 리익이 엄중하게 침해되였고 관광질서가 혼란해졌으며 풍경구 손해가 막대하고 영향이 매우 나빴습니다.
관광객의 권익을 절실히 보장하고 장백산 관광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장백산풍경구, 장백산공안국에서는 연구를 거쳐 련합으로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지금부터 12월 30일까지 당일에 입장권을 구매했지만 풍경구에 입장하지 못한 관광객들에 대해서는 5개 근무일을 미루어 입장권을 반환합니다. 이때 장백산공안국에서는 일일이 입장권반환 기록을 재검사하여 '입장권 사재기' 리유를 조사하고 입장권반환 조건에 부합될 경우 전액환불하고 '입장권 사재기' '입장권 전매' 위법행위를 구성하고 관광시장을 혼란시켰을 경우 법과 규정에 따라 엄숙하게 법률책임을 추궁하게 됩니다.
장백산의 브랜드형상을 수호하기 위해 사회각계와 광범한 관광객들이 모두함께 감독하기 바랍니다. 제보전화: 400-000-6789
이에 널리 알리는 바입니다.
길림성장백산풍경구관리유한회사
길림성공안청장백산공안국
2023년 12월 24일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출처: 중국길림넷
편역: 김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