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1월30일 21:08
당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예방통제임무가 날따라 준엄해지고 있으며 우리 성에서는 돌발성공공위생사건 1급대응기제를 가동했다. 훈춘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예방통제사업에 만전을 기하고 인원밀집을 효과적으로 감소하며 전염병의 전파를 차단하며 인민군중의 생명안전과 신체건강을 담보하기 위해 훈춘시 예방통제지도소조는 전 시 상가 림시 휴업에 관한 해당 사항을 다음과 같이 긴급통고한다.
1, 1월 30일부터 전 시 각 상가는 림시 휴업하며 영업회복시간은 별도로 통지한다.
2, 시민들의 정상적인 생활수요를 보장하기 위해 모든 슈퍼마켓(상가내 슈퍼마켓 포함)과 농부산물시장은 정상 영업한다. 영업기간 내부소독, 환기 등 방범조치를 강화하고 슈퍼마켓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들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그렇치 않을 경우 일률로 출입하지 못한다.
3, 각 상가(슈퍼마켓 제외)에서는 여러가지 형식으로 고객에게 안내설명을 해주어야 하고 외지에 있는 본 기업 종업원들이 훈춘에 돌아오도록 사전에 고지하여 최대한 인원밀접을 피면해야 한다.
4, 휴업통고를 집행하지 않는 업주들에 한해서는 <중화인민공화국 돌발사건 대처법><중화인민공화국 전염병퇴치법> 등 해당 규정에 근거해 법률책임을 추궁하게 된다.
훈춘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예방통제판공실
2020년 1월 30일 TV